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뉴스/사건 뉴스

[어플에서 만난 20대여성 살해] 부산 금정구에서 토막살인, 처음만난 사이로 풀숲에 유기..

by 진실로 2023. 5. 28.
반응형

 

KBS뉴스 캡쳐 사진

 

 

온라인 앱에서 알게 된 여성을 만나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20대 여성이 긴급체포됐다.

 

피의자가 경찰에 붙잡힌 건 어제 새벽 6시쯤으로,
부산 금정경찰서는 살인과 사체훼손 혐의 등으로 20대 여성 A 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A 씨는 그제인 지난 26일 오후 부산 금정구에 있는 20대 여성 피해자 B 씨의 집에서 

B 씨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피해자의 시신을 훼손하고 유기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범행 이후 시신 일부를 여행용 가방에 담아 택시를 타고 이동하여,
부산 외곽의 낙동강 근처에서 내린 뒤, 여행용 가방을 도로 근처에 있는 풀숲에 버린 것으로 드러났다.

이런 모습을 수상하게 여긴 택시 기사가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급히 출동해 A 씨를 긴급체포했다.
피해자의 시신 나머지는 피해자의 집에서 발견됐고, 범행에 사용된 흉기도 경찰이 확보했다.

A 씨와 피해자 B 씨는 사건 당일 처음 만난 사이로,

온라인 앱을 이용해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과정에서 만났으며, 말다툼 끝에 A 씨가 B 씨를 살해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피해자의 시신을 부검하고,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뉴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ywn59f0QBIE

 

 

[사건사고 뉴스/사건 뉴스] - [금정구 살인사건 신상공개] 23세, 살해 피의자 정유정

 

[금정구 살인사건 신상공개] 23세, 살해 피의자 정유정

부산 금정구 20대 또래 여성 살인 사건은 ‘사람을 죽여보고 싶다’는 피의자의 ‘살인 욕구’에서 시작된 비극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범죄가 중대하고 잔혹해 국민의 알 권리 등에 충족한다 보

truewomenshow.tistory.com

 

 

반응형